デッドバイデイライト・モバイルの配信開始しました!

デッドバイデイライト・モバイルの配信開始しました!
人気4vs1非対称サバイバルホラーゲーム「DEAD BY DAYLIGHT」がモバイルで無料配信されます! モバイル公式遂に配信スタート!!
discord youtube
한국어

넷이즈 게임즈,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x ‘링’ 콜라보 예고

2022-10-22
  • 넷이즈 게임즈,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x ‘콜라보 예고
  • 살인마 사다코 야마무라 생존자 요이치 아사카와합류
  • 게임 이벤트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콜라보 한정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 가능

[2022-10-22] 죽음은 탈출이 아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자사의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과 일본 유명 소설 ‘링’과의 콜라보를 오는 27 정식 출시와 함께 선보인다고 예고했다. 

 

 

이번 콜라보의 일환으로 살인마 ‘사다코 야마무라’와 생존자 ‘요이치 아사카와’가 합류했으며, 일본을 비롯해  세계로부터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이들을 통해 새로운 접근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즐길  있다.

살인마 ‘사다코 야마무라’는 기본적으로 보이지 않는 상태이며, 생존자 근처에 있을 때만 가끔씩 존재가 드러난다. ‘사다코 야마무라’는 생존자를 공격하기 위해 지도 속에 존재하는 많은 TV 위치한 하나로 텔레포트 해서 자유롭게 모습을 드러낸다. 생존자는 때에 따라서 즉시 사망할 있으므로 안개를 뚫고 ‘사다코 야마무라’로부터 달아나기 위해 다른 생존자와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전략을 펼쳐야 한다.

 

캐릭터 합류 외에 ‘사다코 야마무라’ 전용 의상 ‘영면의 꽃’과 ‘요이치 아사카와’ 전용 의상 ‘파라노말 수사관’이 추가됐다.  특히 ‘영면의 꽃’을 입고 플레이하는 ‘사다코 야마무라’는 전용 의상만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활성화할 수도 있다. 

 

 

이를 기념하여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은 콜라보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공개된 ‘사다코 야마무라 콜라보 영상’을 SNS 등에 공유하여, 게임에 퍼진 사다코 야마무라의 저주를 풀고, 사다코 야마무라에게 보상을 받을 있다. 또한, ‘저주받은 비디오테이프’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사다코 콜라보 상의-비디오테이프(클로뎃)도 획득할 있다. 

 

이번 정식 출시 콜라보를 기념하여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사다코 야마무라’의 초상화을 7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저주받은 테이프를 얻은 ‘사다코 야마무라의 초상화’, ‘사다코 야마무라의 프레임’, ‘사악한 돌’, ‘핏빛 파편’, ‘블러드포인트’ 등 풍성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고, 게임에 초대한 친구가 게임에 접속하면 사다코 콜라보 한정 상의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출시 콜라보 소식을 전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은 인기 PC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버전이다. 1명의 살인마와 명의 생존자가 치열한 두뇌 싸움을 벌이는 4vs1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으로 이용자는 각각 살인마 또는 생존자 역할을 하며 즐길 있다.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시켜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살인마나 생존자가 되어 스릴을 맛볼 있게 됐다. <끝>

 

[이미지제공_넷이즈 게임즈]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대표이미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https://dbdmnetease.onelink.me/pcMP/KRWBE 

사전예약 홈페이지

https://dbdmobile.kr/pre-register/ 

공식 커뮤니티

https://game.naver.com/lounge/Dead_by_Daylight_Mobile/home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bDMobileNetEaseKR 

콜라보 사이트

https://www.dbdmobile.kr/rising-pre/ 

저주받은 비디오테이프 이벤트 사이트

https://www.dbdmobile-sea.com/kr/sns/sadakotape/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 NetEase 소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 NetEase는 Behavior™ Interactive 비대칭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며, 모바일 기기에서 최상의 사용자 경험과 조작 컨트롤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고전 공포 영화를 연상시키는 맵에서 서로 쫓고 쫓으며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2020년 4월에 출시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 NetEase는 iOS와 Android에서 2,8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ttps://mobile.deadbydaylight.com

 

넷이즈 홍콩 개요

 

넷이즈 게임즈는 넷이즈(NASDAQ: NTES, HKEX: 9999)의 온라인 게임 사업부로,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PC 게임을 개발  운영한다. 높은 품질의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 인큐베이터 가운데 하나인 넷이즈 게임즈는  세계의 혁신적인 스튜디오의 성장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국제적 입지를 다지려 노력하고 있다. 넷이즈 게임즈는 자체 개발한 게임과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 개발(R&D) 역량을 보완하기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모장 AB(마이크로소프트 자회사) 및 기타 글로벌 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다른 업계의 선도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Behaviour™ Interactive 소개

Behaviour Interactive는 1992년에 창립되어 캐나다 최대의 독립 게임 개발자 겸 퍼블리셔가 되었습니다. Behaviour Interactive의 30주년을 기념하며, 900명 이상의 상근 직원들과 함께 스튜디오는 오리지널 지적 재산권 Dead by Daylight로 엄청난 성공을 누렸으며, 현재 전 세계 및 모든 플랫폼에서 4,8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ehavior는 어쌔신 크리드, 기어스 5, 토니 호크 프로 스케이터 1 & 2와 같은 게임 산업 내 가장 큰 타이틀들에 대한 공동 개발자 크레딧을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산업 내에서 유례없는 수상 문화를 발전시켰습니다. Deloitte Canada의 ‘고성장 기업 15’의 수상자이자, ‘가장 잘 관리된 회사’로 뽑혔으며, Behaviour는 게임 산업 내 경력 성장과 재능 개발을 육성하는 선도적인 개발 스튜디오로 2021년 Canada by GamesIndustry.biz의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Behaviour는 Microsoft, Nintendo, Sony 등을 포함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들 중 일부와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bhvr.com를 방문하십시오.

 

주식회사 가도카와 소개

가도카와는 퍼블리싱, 비디오, 게임, 웹서비스, 교육, MD 및 인바운드 비즈니스 등 각종 콘텐츠를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가도카와는 ABW(Activity Based Working)를 포함한 디지털 변혁과 IP 콘텐츠를 꾸준히 창출하고 해외로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미디어 믹스 전략을 추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