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 유명 IP 모바일 버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정식 출시
2022-10-27n 인기 호러 IP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게임으로 탄생
n 정식 출시와 함께 ‘사다코 라이징’과의 콜라보 선보여…콜라보 한정 아이템 무료로 지급
n 할로윈 테마 이벤트 진행…게임에 접속만 해도 할로윈 의상 획득을 위한 10회 무료 추첨 기회
n 게임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아도 빠르게 적응해 즐길 수 있도록 보상과 혜택 준비
[2022-10-27] 죽음은 탈출이 아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자사의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을 27일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PC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버전이다. 1명의 살인마와 네 명의 생존자가 치열한 두뇌 싸움을 벌이는 4vs1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으로 이용자는 각각 살인마 또는 생존자로 나뉘어 즐길 수 있다. 모바일 환경 최적화로 언제 어디서나 살인마 또는 생존자로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콜라보 챕터 ‘사다코 라이징’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출시와 동시에 시작한다. 신규 살인마 ‘사다코 야마무라’, 신규 생존자 ‘요이치 아사카와’와 함께 독점 콜라보 한정 의상 [사다코 야마무라-영면의 꽃], [요이치 아사카와-파라노말 수사관]이 출시된다. 특히 ‘영면의 꽃’을 입고 플레이하는 ‘사다코 야마무라’는 전용 의상만의 새로운 모리 애니메이션을 활성화할 수도 있다. 또한, 게임 내 콜라보 퀘스트 및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대량의 콜라보 한정 보상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안개 가득한 곳으로 합류하고, 사다코와의 스릴 넘치는 추격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해 할로윈을 맞이하여 할로윈 테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할로윈 테마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10회 무료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할로윈 테마 의상에는 입었을 때 전염병의 새로운 모리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플래티넘 의상이 포함되어 있다. 할로윈의 공포를 게임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준비를 했다.
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 입장에서 게임 시스템에 빠르게 적응해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선물과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이용자는 10회 무료 뽑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최초 7일 동안 총 10회의 초보자 로그인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일일 퀘스트 또는 주간 퀘스트를 클리어하면서 ‘사악한 돌’, ‘블러드포인트’, ‘핏빛 파편’, ‘클로뎃 모렐’ 등을 얻을 수 있고, 4인 이상 안개에 입장시 모두에게 10개의 무료 추첨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첫 팔로우 시 1회 무료 뽑기와 2만 블러드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사이트에서 심장 박동 컬렉션을 게임과 연동하여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무료 뽑기’, ‘핏빛 파편’, ‘블러드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끝>
[이미지제공_넷이즈 게임즈]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대표이미지
다운로드 바로가기 |
|
공식 홈페이지 |
|
공식 커뮤니티 |
|
공식 페이스북 |
|
저주받은 비디오테이프 이벤트 사이트 |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 NetEase 소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 NetEase는 Behavior™ Interactive의 비대칭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며, 모바일 기기에서 최상의 사용자 경험과 조작 컨트롤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고전 공포 영화를 연상시키는 맵에서 서로 쫓고 쫓으며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2020년 4월에 출시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 NetEase는 iOS와 Android에서 2,8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ttps://mobile.deadbydaylight.com
넷이즈 홍콩 개요
넷이즈 게임즈는 넷이즈(NASDAQ: NTES, HKEX: 9999)의 온라인 게임 사업부로,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한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PC 게임을 개발 및 운영한다. 높은 품질의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 인큐베이터 가운데 하나인 넷이즈 게임즈는 전 세계의 혁신적인 스튜디오의 성장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국제적 입지를 다지려 노력하고 있다. 넷이즈 게임즈는 자체 개발한 게임과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 개발(R&D) 역량을 보완하기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모장 AB(마이크로소프트 자회사) 및 기타 글로벌 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다른 업계의 선도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Behaviour™ Interactive 소개
Behaviour Interactive는 1992년에 창립되어 캐나다 최대의 독립 게임 개발자 겸 퍼블리셔가 되었습니다. Behaviour Interactive의 30주년을 기념하며, 900명 이상의 상근 직원들과 함께 스튜디오는 오리지널 지적 재산권 Dead by Daylight로 엄청난 성공을 누렸으며, 현재 전 세계 및 모든 플랫폼에서 4,8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ehavior는 어쌔신 크리드, 기어스 5, 토니 호크 프로 스케이터 1 & 2와 같은 게임 산업 내 가장 큰 타이틀들에 대한 공동 개발자 크레딧을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산업 내에서 유례없는 수상 문화를 발전시켰습니다. Deloitte Canada의 ‘고성장 기업 15’의 수상자이자, ‘가장 잘 관리된 회사’로 뽑혔으며, Behaviour는 게임 산업 내 경력 성장과 재능 개발을 육성하는 선도적인 개발 스튜디오로 2021년 Canada by GamesIndustry.biz의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Behaviour는 Microsoft, Nintendo, Sony 등을 포함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들 중 일부와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bhvr.com를 방문하십시오.
주식회사 가도카와 소개
가도카와는 퍼블리싱, 비디오, 게임, 웹서비스, 교육, MD 및 인바운드 비즈니스 등 각종 콘텐츠를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가도카와는 ABW(Activity Based Working)를 포함한 디지털 변혁과 IP 콘텐츠를 꾸준히 창출하고 해외로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미디어 믹스 전략을 추진합니다.